백종원의3대천왕명태회냉면:속초 이조면옥

 

몇일전에 강원도 속초에 낚시여행을 다녀왔어요~

낚시를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여행을 같이 다니는 형님이 낚시를 좋아해서 옆에서 같이 해버릇했더니~

어느덧 재미붙히게 되었네요 ㅎ

 

 

 



아쉬움을 남기고 이제 가야하는날 아침겸 점심을 무얼 먹을까 고민을 하고 있는데,

형님이 냉면먹고싶다는말에 찾아보고 가게되었네요.

전날 과음을 해서 해장을 하고싶었는데...

저는 냉면으로 해장을 해본적은 없어서...

내키진 않았지만.. 가게되었어요.

스마트폰으로 검색해서 가게된곳인데, 속초 근처에 있던 이조면옥 이란 곳이었어요.

알고보니 백종원의3대천왕대 나온곳인거 있죠 ㅎㅎ

그분 모르시는분 없죠?

요즘 요식업시장을 뒤흔드는 그분~그분이 왔다가면 대박난다는~

그래도 그분이 다녀간 곳들은 맛있기로 정평이 나있는 곳이기에, 믿고 먹어보는것도 있습니다.

이곳은 명태회냉면을 전문으로 하는곳이에요.

면요리는 저도 맛있다는데는 많이 먹어봤지만,  이색적이고 맛있었어요.

냉면 그까이꺼 맛있어봐야 얼마나 맛있겠어~

하실수도 있겠지만^^ 그건 직접 드셔보시면 안답니다 ㅎㅎ

백종원의3채전왕명태회냉면으로 나온 이곳은 독특하게 냉육수와, 온육수 두가지를 준답니다.

온육수는 컵에 따라서 마셔도 무척 맛있어요~

전날 과음한 저인지라 왠지 해장되는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닌것 같아요.

보통 냉면집을 보면 6~7000원 정도인데, 여긴 8,000원이랍니다.

그만큼 맛있기만 하면 되지요~

백종원의3대천왕에 나온 사진이네요^^

이곳이 마음에 들었던건, 보통 이런 방송을 타면, 벽에 사진으로 도배를 해놓는곳이 많은데,

이곳은 벽 한쪽에 자그마하게 이렇게 액자를 붙혀놓았을 뿐입니다.

영업은 10시 30분부터 한답니다.

저희가 간시간은 정확히 10시 30분 ㅎㅎ 저희가 그날의 첫소님이었죠^^

당연히 아무도 없지요~

 

 

 


점심시간부터는 저녁때까지 많은 사람으로 붐비고, 점심시간에는 오랜시간동안 기다려야 먹어볼수 있는 명태회냉면입니다.

이런 유명한곳을 방문할때는 차라리저같이 식사시간을 피해서 가는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

아무리 마있는 곳도 너무 오래기다려서 먹으면 지치잖아요.

 

이렇게 나온답니다^^

참 가지런하게 나오지요? 예쁘게도 담았습니다^^

이 명태회냉면은 먹는방법이 있습니다.

찬육수를 붓고, 기호에 맞게 설탕과 겨자소스, 식초를 넣어먹으면 됩니다.

이때 사장님께서 알려주신 방법!

백종원의3대천왕에 나온 그분이 먹는방법을 일러주셨습니다.

처음에 냉육수를 살짝만 붓고, 소스를 기호에 맞게 넣은다음 비빔냉면으로 절반정도를 먹은후!

냉육수를 더 넣어서 물냉면으로도 먹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국물을 다 마신후 양념이 있는 상태에서 온육수를 붓고, 그걸로 입가심!

실제로 저도 그렇게 해서먹었습니다^^

맛은 맛있어요..

정말 맛있다는 표현밖에 안나와요.

우리들 모두 지금까지 먹어본 막국수 냉면중에 여기가 가장 맛있다고 자동으로 나오더라구요.

제가 먹은 흔적입니다 ㅎ

이날은 안땡겨서 수육은 안먹었는데, 다음에 속초에 가게되면 꼭 다시 백종원의3대천왕명태회냉면으로 나온 이곳에 들러서  수육까지 먹어보고 싶어요.

강원도 여행계획 세우신분은 식사코스로 넣으셔서 후회안할 곳이랍니다^^

 

바닷가 동영상 하나 올립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