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인천 광역시 강화군 황청저수지 에서는 2024년 강화빙어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황천저수지는 덕산과 국수산 아래에 위치하고 있고 1급수를 유지하고 있어 깨끗한 자연조건의 저수지입니다.
뿐만 아니라 주변에는 산림욕장으로 유명하고 서해바다가 있어서 여러가지 즐길거리가 있어서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주는 행사입니다.

2024년도의 15회째 맞이하는 행사로서 황청저수지 어업계에서 주관하고 있으며, 남녀노소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경험이 되실겁니다.

2024년 강화빙어축제 일시 및 장소

빙어낚시축제는 매년 겨울 1월~2월중에 열리고 있습니다.
이는 얼음 상황에 따라서 일자가 변경 될수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천광역시 강화군 내가면 황청리 황청낚시터에서 열립니다.

행사 프로그램 안내

행사 일정은 변경될 수 있지만, 주로 황청낚시터에서는 빙어낚시, 얼음썰매, 뜰채빙어잡기, 먹거리장터 등이 열립니다.
빙어낚시의 어종으로는 빙어와 붕어가 주 어종이며, 입장료가 있습니다.
주변에는 펜션 및 방가로 시설이 있으니 밤낚시를 하려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빙어낚시는 수상좌대 낚시와 실내좌대 낚시,수상잔교 낚시로 나뉩니다.

 

 

준비물

1월 2월에 빙판에서 낚시를 하는건 매우 춥습니다.
따뜻한 방한모와 모자는 필수이며, 장갑 등 마스크 등을 챙기는 편이 좋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돗자리가 필수인데, 돗자리만 깔면 매우 춥기 때문에, 스티로폼으로 된 휴대용 깔판을 가져가면 유용합니다.
매우 날씨가 춥기 때문에, 핫팩은 넉넉히 챙겨가는편이 좋습니다.

 

올겨울 2024년 강화빙어낚시축제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기억에 남는 추억 남겨보세요.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하여 사용 하였습니다.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