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따라하기

 

넷플릭스 많이들 시청하시죠?저도 이제는 집에 공중파 케이블티비는 끊은지 오래고 지금은 넷플이나 와차 웨이브 등을 주기적으로 변경해 가면서 시청을 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특히나 집에 TV가 없는 집들도 많고, 이러한 방송이나 영화 시청을 스마트폰으로 보는 분들도 무척 많아졌습니다.

넷플릭스는 월 이용료를 내며 최대 5개의 프로필을 만들어서 5명이 쉐어를 할수도 있고, 가족 구성원별로 원하는 프로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동시에 한 아이디로 여러명이 사용을 할때 내가 시청했던 기록이 괜히 찜찜한 경우가 있습니다. 남들이 보지 않길 원할 경우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를 할수 있습니다.물론 프로필을 잠가놓고 사용을 할수도 있지만 그렇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PC기준으로 작성됨을 알려드립니다.
우선 시청기록을 삭제 하고자하는 프로필로 접속을 해줍니다.

접속후 프로필을 누르게 되면 하단에 다른 프로필과 프로필관리 계정 고객센터 로그아웃 버튼이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계정'버튼을 클릭합니다.

계정을 클릭하면 멤머십 상세정보를 볼수 있고, 프로필별로 정보를 볼수 있으며 시청 제한과 프로필 잠금기능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하단 부분에는 '시청기록' 있고 우측에는 보기버튼이 있습니다. 이 보기버튼을 클릭 해줍니다.

보기를 클릭하게 되면 하단부분으로 시청했던 기록이 전부 나오게 됩니다.

가장 맨 아래로 내리면 우측에'모두 숨기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는 지금까지 봤던 넷플릭스 시청기록을 전부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만약 일부 기록만 삭제를 하고 싶다면 해당일에 있는 부분에서 우측에 있는 시청기록에서 숨기기 버튼을 클릭하게되면 삭제하고 싶은 상영분만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