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책을 여러권 구매했습니다.

원래 평소에 책을 즐겨읽는편은 아니지만, 읽는걸 좋아하기는 합니다.

책이라는게 참 좋은데, 가장 손쉽게 정보를 습득하고 배울수 있기 때문이죠.

 

 

 



요즘 마케팅공부에 빠져있습니다. 사실 뭐... 빠져있다라기보다 관심이 생긴거죠

직업이 마케팅 관련 직업은 아니지만, 홍보가 필요한 직업이기 때문에, 간접적으로 오랜기간동안 블로그마케팅이나 여타

SNS 소셜 마케팅 등을 누가 가르쳐준건 아니지만, 스스로 인터넷으로 찾오보고 습득을 해오다가,

근래에 마케팅에 관심이 들었네요.

가장 처음 접해본 마케팅이 블로그였어요.

약 10년정도 됬겠네요. 10년동안 제가 만들어본 블로그만 해도 여러개인데, 정작 제 개인 블로그는 제대로 키워보지 않았었죠.

뒤늦게 작년쯤인가요? 제 개인 블로그를 네**에서 만들어서 하다가, 6개월정도 운영하고 저**질이 되는바람에, 풀어볼려고 고군분투를 했지만, 결국엔 풀지 못했었어요...

뭐 정말 전문가분들은 그것도 잘 풀고 한다는데, 저는 아직 그정도까지는 아니니까요.

새롭게 티스**블로그를 시작하게되었지요 이번에요^^

물론~ 아직은 정말 미비합니다.

하루에 꾸준하게 1~3개의 포스팅을 쓰려고 노력중인데, 참 어렵구요.

그리고 방문자도 어쩜이리 늘지 않는지...휴...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그문두고 싶은 생각도 들때가 있네요^^

그래도 뭐~ 제 이야기를 제가 쓸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재미때문에 다들 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책에서 배움이 많다 하니~ 자기계발도서도 여러권을 구매했어요.

정말이지.. 어릴적 학창시절 이후에는 이렇게 책을 한번에 여러권 구매해본게 처음인것 같아요.

정작 어떤거먼저 봐야할지 고민이네요^^

제가 가입해서 활동하는 마케팅 카페에서 추천해주는 책 위주로 여러권을 구매해 봤습니다.

매일매일 나름 바쁘게 살다보니, 시간이 날지 모르겠지만...

하루에 최소 50페이지 이상 보자는 생각으로 독서하는 습관도 가져보려고 합니다.

부의 추월차선입니다.

정보성 글을 포스팅하는게 아니라.. 구입기를 포스팅하는거기때문에, 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생략하겠습니다^^

실은 아직 보지오 않았기 때문이죠~

물론, 책을 보고 내용을 가져올 수도 있지만, 오늘은 안할게요^^

 

제목에서부터 뭔가 느껴지지 않나요?

이미 미국에서는 금융 사업분야에서 1위의 베스트셀러를 차지할만큼 명성이 있는 책이랍니다.

제목에서부터 풍겨지는 아우라~

이책 제목대로 제인생이 추월차선하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ㅎ

카피책

자기계발 도서중에서도 여러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책입니다.

이책은 아는 지인분들도 많이 읽었지만, 내용이 무척 좋다고 ㅎ

특히 요즘같이 헤드라인이 중요한 세상을 살고있는 시점에서는 더더욱 필수 과목이 되겠네요^^

카피(copy)라는건 복사한다는 말도 있지만, 마케팅에서는 헤드라인이나, 광고문구를 뜻합니다.

좀더 눈에 띄는 헤드라인을 정하는 방법등이 실려있는 책입니다.

저는 가장먼저 이 책을 읽기 시작했답니다.

배움을 돈으로 바꾸는 기술

제목만 봐도 생각나는 말들이 있네요.

사실 우리는 어릴적부터 많은걸 배워왔고, 그 많은걸 배운이유는 여타 다른 목적도 있지만, 1차원적으로 말하자면

돈을 많이 벌기위해 배워왔다고 해도 부정하는 사람은 없을겁니다.

 

 

 


하지만 대한민국 일반 성인들은 고등학교및 대학교를 졸업함으로서, 배움을 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좀더 성숙하고 좀더 나은삶을 살긴 위해서는 배움이 필요한것 같아요^^

그래야 돈도 따라오겠죠~!

조인트사고

책 겉표지에 이렇게 적혀있습니다.

"빈 지갑에 동전뿐이었던 빈털터리가, 불과 5년 만에 17개으 회사와 행복한 가정을 거느린 억만장자가 되었다!"

한달에 30억을 벌 수 있는 조인트 사고

생각지도 못한 상승효과를 가져오는 보이지 않는힘!

 

이 책 또한 아직 잃어보진 않았지만, 왠지 '꿈꾸는 다락방' 느낌이랄까요?

해보지 않은 사람들은 이렇게 말하는 것들

'에이~ 그런게 어디써?'

하지만 진정 해본 사람들은 느끼는 보이지 않는힘!

자기계발 도서중에서도 보고싶었던 책입니다.

마음을 빼앗는 글쓰기 전략

이 책 또한 제목과 같이 글쓰는 기술을 저서한 책입니다.

카피책과 같이 블로그나, SNS 마케팅이 매우 효과적으로 적용시킬수 있는 책이라 생각합니다.

이미 1인 사업가로 활동하는 분들이 많은 세상에서 좀더 눈에 들어오고 마음으 들수 있는 글을 쓰는 전략!

요즘 시대에 꼭 필요한 기술이라고 생각합니다.


위 마케팅 관련 도서들을 아직 읽어보진 않았답니다.

오늘 도착했거든요^^

저는 서점에서 사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여러개를 살때는 인터넷을 이용하는게 더 좋은것 같다 생각해요.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거든요.

다 읽고 추후 리뷰도 한번 올릴예정입니다.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