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망상해수욕장 분위기좋은카페

카페 좋아하시나요?

이제는 일상에서 빠질수 없고, 여행을 가도 꼭 그곳의 카페에 들르게 되는것 같네요.
얼마전에 망상해수욕장에 바람을 쐬러갔다가, 너무 예쁜 커피숍을 발견했습니다.

 

망상해수욕장에 있는 THE좋은날 이라는 카페입니다.
평소에도 예쁜 카페를 많이 다니는 편이긴 하지만, 바닷가라는 배경이 받쳐주면 분위기가 한껏 더 좋아지는것 같아요.

이곳은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1층에서 주문을 받고, 거의 대부분이 2층으로 올라가더라구요^^

저희도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가 자리를 잡았습니다.

 

동해망상해수욕장에 있는 이곳은 이렇게 차종류도 판매를 한답니다.

이때는 몰랐는데.. 포스팅을 쓰면서 알게됬네요.
하나 사올껄.. 하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에 가게되면 차하나 사와야겠습니다.

커피종류 외에도 여러가지 음료들이 많이 있답니다. 그리고 쿠키부터 다른 과자종류까지~
자세히 보니 맥주도 있네요.
하긴, 운전만 아니면 이런곳에서 맥주한잔 하는 것도 좋겠어요.

 

저도 분위기 있게 녹차라떼 하나 시켰습니다.
부드러운맛에 녹차맛이 일품인 녹차라떼~
동해망상해수욕장까지 와서 된장남 놀이? 라네요 ㅋㅋ<사실 그냥 된장입니다 ㅋ>
평소에 아메리카노 커피를 즐겨마시는데 이날은 왠지 라떼가 마시고 싶었어요^^

같이 간 지인과 이야기도 좀 할겸~
입도 조금 심심하기도 해서, 간단히 먹을 과자도 몇개 샀습니다.
그리고 저게 뭐였더라... 슈크림과자같기도 한데, 아이스크림과자입니다
저 안에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요^^
주로 카페에서는 커피만 시켜먹는지라... 이런거는 안먹어봤는데, 무척 맛있더라구요.

 

 

인테리어가 상당히 고급스러죠?
고급스럽기도하지만, 규모가 웅장하기도 합니다.
청담동 고급 카페 부럽지 않은 인테리어에요~
저는 이런 곳에 오면 문뜩 이런 생각이 듭니다..

'이곳 사장님 이거 차리는데 얼마나 들었을까? 한다 수익이 얼마나 나올까?'

ㅎㅎ 뭐눈엔 뭔만 보이네요~^^
그만큼 규모가 무척 크답니다.

저희는 2층에서 자리를 잡았답니다.
몰랐는데, 핸드폰으로 찾아보니 동해망상해수욕장에서 이미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그 어느 지역에나 예쁘고 멋진 카페들은 많지만, THE좋은날같이 바다가 보이는 카페는 정말 보기 드물잖아요.
특히 저같이 바다를 무척 사랑하는 사람들은 자주 오게될 공간인것 같습니다.

이날은 비가 주적주적 내렸답니다.
여행갈때 비가 오면 다들 조금 짜증이 나시죠?
하지만 저는 비가 오는 여행도 무척 좋아한답니다.
햇빛 쨍쨍한날도 좋지만, 같은 공간이라도 비가 오게되면 또다른 분위기의 여행지가 되어버리거든요.
물론 너무 많이 오지만 않는다면요^^

이렇게 비오는날, 이렇게 운치있게 분위기좋은카페에 앉아서 차한잔을 마시며~
바닷가를 보니 저도 모르게 감성적으로 변해버립니다^^
주변이 사람을 만든다고 하나요?분위기가요?
아마 조용히... 인적 드문 곳에서 조용히 생각에 잠기고 싶다면 평일에 이런곳을 찾아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주말에는 이곳도 사람이 무척 북적일것 같거든요.

 

 

 

 

차를 다 마시고, 동해망상해수욕장을 살껄 걸어봅니다.
다행히 차를 마시는 동안 비는 그쳐서, 잠시 바람쐬는데 큰 무리는 없었네요.

조용히 바다를 걸어보면 도시에서 복잡한 생각들이 마치 컴퓨터의 디스크조각모음 하듯이 정리가 되는것 같아서 좋아요.
그래서 사람은 힐링이 필요하다고 하나봅니다.

바다는 언제가도 좋은곳이고

바다는 언제가도 맘편해지는곳이고

바다는 언제가도 즐거운 곳입니다.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