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항에 낚시하러 다녀왔습니다.


요즘 머리도 복잡하구~


머리도 식힐겸~때마침 친한 형님께서 낚시나 하러 가자는 말에~


무려 3시간 반에 걸쳐서... 


속초 동명항에 다녀왔어요.


 

낚시를 무척 좋아하는 편은 아닙니다.

잘 하지도 못하지만, 또 가면 재밌게 하기는 해요 ㅋㅋ

하지만 우리는 초보낚시인..

전문낚시인은 아니기에 가볍게 가볍게 하구 오는데,

이날은 고기를 얼마나 잡을까~ 걱정하며 낚시대를 바다에 던져보았지만,

많이 나오진 않았지만 나름 손맛은 보고 왔답니다^^

요즘 비드미(감성돔 새끼)가 들어왔다고 해서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들어오긴 했더라구요~

큰 기대는 안했지만, 3시간가량 했는데, 비드미 4마리랑, 이름모를 고기 3마리 잡았답니다 ㅋ

 

사실 전날 공현진항을 다녀왔는데, 공현진항에서도

비드미가 잡힌다고 해서 갔지만.. 감감무소식... 한마리도 못잡았어요.

어떤 분들은 학꽁치 낚시 하시는 분들도 계셨지만,

우리는 비드미가 잡고싶었다구요~

"감성돔~~~"

그래도 나름 열심히 해서 어느정도 손맛은 볼수 있었습니다^^

 

낚시를 열심히 하다보니 어느덧 해도 늬엿 늬엿.. 지고 있었어요.

여기의 가장 좋은점.

바로 뒤에 오징어회 포장마차가 줄을 지어 있어요.

예전에 왔을때는 없었던것 같은데..아닌가...

우리는 낚시를 접고, 오징어회에 소주한잔을~ 했지요!

 

싱싱한 오징어들 보이시나요?

가격도 무척 저렴해요~

큰녀석으로 두마리에 만원이랍니다.

도시에서는 상상도 못할 가격!!

양도 엄청나답니다^^

무엇보다 아주머님께서 무척 친절하신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보통 이런곳엔 불친절한 분들이 많잖아요~

이렇게 나온답니다.

살아있는 오징어를 바로 즉석에서 손질해서 주시니 신선도는 이루 말할수 없이 좋답니다.

오징어도 푸짐하고 저렴하지만, 거기에 야채까지 잘 손질해서 주시니 술안주로 제격이랍니다.

바로 앞을보면 이렇게 동해 바다가 보이고,

맛있는 오징어회에 술한잔 기울이고~

좋은 사람과 함께 하니 무척 행복했답니다.

 

초장은 비용을 내야해요.

천원이랍니다 ㅎㅎ

나중에 계산할때 이걸 알았다죠 ㅋㅋ

저희가 먹은건 분명 32000원인데, 33000원이라고 하셔서 물어봤더니

초장비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도 엄청 저렴한거죠~

이게 뭐냐구요?ㅎㅎ

저희가 잡은 고기들입니다 ㅋㅋ

고기들이 작아서 직접 회떠먹기에 불편하고~

실제로 귀찮아서 잘 해먹진 않는데, 이렇게 오징어회집 아주머님께

부탁을 드렸떠니 새꼬시로 해주셨어요^^

 

 

 


나름 그래도 감성돔이라고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이맛에 낚시 오는거 아니겠습니까 ㅎㅎ

아 갑자기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이게 뭐였더라...

마른아주로 자주 먹었던건데; 급 기억이...

아무튼 이렇게 구이도 판답니다.

배에 알이 꽉 차있고 바로 연탄불에 구워먹으니 이또한 일품이랍니다.

정말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졌죠?ㅎㅎ

아주머님께서 직접 구워주시니 편하게 먹기만 하면되요~

근데 정말 왜 갑자기 이 고기 이름이 기억이 안날까요ㅠㅠ....

오징어회 양이 푸짐하다보니 이렇게 푹푹 먹어도 양이 줄지 않아요~

저흰 셋이서 오징어회 만원어치랑, 생선구이를 먹었는데

3만원조금넘게 나왔답니다.

그리고 이곳은 밤에는 불이 들어오지 않아요.

아직은 정식으로 허가가 나지 않아서 전기를 끌어올수 없다고 하네요

요즘은 스마트폰 렌턴이 무척 잘되잖아요~

이렇게 해서 또 분위기를 한번 내봤어요^^

 

마지막으로 꼭 먹어야할 하이라이트!

바로 오징어라면입니다.

오징어회 양이 무척 많기때문에, 다 먹지 못하고 남겼는데요.

라면하나를 시키면서 오징어를 넣어달라고 하면 이렇게 해주시는데,

이맛이 기가막힌답니다.

 

 

 

 


결국 이번 속초 동명한 낚시여행은 고기를 잡는 수확은 적었지만,

이렇게 맛있는것만 먹고 왔답니다 ㅎ

 

속초맛집 배종원3대천왕에 나온 이조면옥 포스팅

복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