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몇년만에 영양제 바꿨어요!

영양제 다들 잘 챙겨드시나요?

저는 이제 30대 중반인데요. 30대 초반부터 건강을 신경 쓰게 되면서 그때부터 줄곧 영양제를 챙겨먹고 있어요. 그중 빼먹지 않고 먹고 있는 것 중에 하나가 오메가3에요.

 

 

종합멀티비타민과 함께 필수 영양제로 알려져 있는데요.
효능으로는 류마티스관절염과 당뇨, 고혈압에도 도움이 되고 혈관을 청소해주는 효능이 있으니 혈액순활을 돕는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손발저림 및 안구건조증에도 좋다고해요.
그러니 드시지 않으셨던 분이라면 지금 부터라도 꼭 챙겨드세요^^

 

오랫동안 나우푸드사에서 나오는걸 먹었었어요.
가격이 무척 저렴하고 아이허브에서 항상 높은 판매율을 자랑하고 있어서 가장 좋은 줄로만 알고 먹어오다가 유튜브를 보다가 많은 약사분들이 추천하는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를 알게 되어서 이번에 처음 구매를 해봤어요.

가격은 180캡슐 기준 쿠팡에서 49000원대에 구매하실 수 있어요.

평소 아이허브에서 영양제를 많이 구매 했었는데 이건 쿠팡이 더 저렴하더라구요.

1캡슐당 1250mg의 피쉬 오일이 함유 되어있고, 무엇보다 알레스카 오메가는 높은 품질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IFOS 5-Star 인증을 받았으며, 한 약사 유튜버 분께서 산패, 중금속, 함량 검사를 요청 했다고 하는데요.
중금속, 산패 오염검사에서 모두 통과 했으며, 특히 EPA, DHA 함량이 용기에 표시된 함량보다 실제 검사에서 나온 수치가 더 높게 나왔다고 합니다.

소프트젤의 한알당 용량은 1500mg이고 EPA 690, DHA 260, 오메가성분이 90으로 총 1040mg입니다.
일반적으로 순도가 1000mg을 넘고, 66%이상을 넘는 것들을 최고급이라고 부른다고 해요.
보통 이정도의 성분이면 꽤 비싼 가격에 판매 되는데, 4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건 스포츠리치를 포함해 몇 안된다고 합니다.

 

 

그러니 많은 약사분들이 추천하는 것 같아요.
물론, 비슷한 성분이나 더 좋은 함유량을 가진 것들을 찾아보면 충분히 있지만, 일반적으로 한달치가 5~6만원대에 육박합니다.

그에 반해 이건 4만원대로 하루에 한알 섭취 기준으로 6개월을 먹을 수 있으니 가성비도 좋은 것 같아요.

 

유효기간도 꽤 넉넉한 편입니다.
얼마전 구매한건데, 제조일이 2019년 10월이에요. 구매하기 한달반~두달 정도 즈음에 만들어진 것 같아요.
앞으로 2년간 먹을 수 있으니 유통기한 걱정은 없겠어요.

단! 모든 오메가3 영양제는 산패할 수 있다고 하니, 여름철에 주문할 경우 개봉 했을때 부패한 냄새가 날 경우 절대 드시면 안된다고 합니다.

뚜껑은 열기 편하게 되어있어요.
가운데 붙어있는 비닐을 당기면 쉽게 개봉할 수 있어요.

30알, 90알, 180알 이렇게 나오는것 같은데 180알로 구매하는게 가성비 가장 좋아요.
색이 노랗고 투명해요.
무엇보다 신선도가 중요하니 개봉했을 때 냄새가 날 경우는 주의 하셔야 합니다.

연질 캡슐로 되어있고, 크기는 100원짜리 동전보다 살짝 큰 정도에요.
저는 워낙 목구멍이 커서 그런지 이렇게 큰것도 쉽게 넘기는 편인데, 작은 분들은 불편해 하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그럴 경우에는 아래 사진과 같이 캡슐을 씹어서 안에 피쉬오일만 먹고 캡슐을 뱉어 버리셔도 되요.

이렇게요^^..

제가 예전에 어떤 오메가3를 이렇게 씹어서 먹은 적이 있었는데요. 고등어비릿내가 엄청 심한 적이 있었어요.
저는 그게 당연한 건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비릿내가 많이 나면 산패했을 확률이 높다고 해요.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는 전혀 비릿내가 나지 않았어요.

 

지금은 해외직구가 매우 간편해져서 누구나 쉽게 구매를 할 수 있긴 해요.
현재 이 제품은 다른 사이트보다 쿠팡이 저렴한 것 같아요.
효과야 더 먹어봐야 알겠지만, 유명 약사분들이 추천하고, 인지도도 워낙 좋아서 앞으로는 이것만 먹을 것 같아요.
단 워낙 인기가 많아서 품절될 경우가 종종 있으니 떨어지기전에 미리미리 주문 하시는것 잊지 마세요^^

제가 구매한 링크 남겨 놀게요.

스포츠리서치 트리플...

 

복사했습니다!